• 최종편집 2024-07-19(금)
 

사진1TT.jpg

일본의 해외 기업 EC (Electronic Commerce, e커머스) 전문 마케팅업체 아이오더는 오는 19일(수) 온라인으로 한국 기업 대상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비나는 △ 일본 EC 시장 규모 및 장래성 △ 일본 시장에서의 K-Beauty 판매 포인트 및 노하우 △ 파트너의 중요성 등 세 가지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일본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업체 △일본 E-커머스 시장에 대한 지식을 키우고 싶은 기업 △일본에서 판매 확대를 하고 싶은데 방법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인 기업 △ 일본에서의 판매 확대를 성공한 브랜드의 예시가 궁금한 업체 등에게 유익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는 K-Beauty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 이치바 종합 랭킹 1위에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가 입상하는 등 K-Beauty는 단순한 열풍 수준을 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최근 일본 시장 진출을 검토하는 브랜드사가도 크게 늘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일본에서 23년간 EC몰의 지원을 해온 아이오더가 일본 이커머스 시장의 개요부터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판매 예시까지 알려줄 예정이다.

웨비나 개요
· 개최 일시: 2024년 6월 19일(수) 오후 2시 ~ 3시 15분 예정 (온라인 세미나 종료 후 개별상담 진행 예정)
· 개최 방법: 온라인(ZOOM)
-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단말기가 있으면 어디서나 수강 가능
- 개최일이 다가오면 참가 링크를 참가자에게 메일로 안내
· 참가비: 무료
· 대상: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
· 웹사이트: www.i-order.co.jp/kr/webiner202406/

개최사 개요
· 사명: 아이오더
· 대표자: 요시카와 마코토
· 주소: I-Order, Usami Yamashita-cho Bld.7F, 193-1, Yamashitacho, Naka-ku Yokohama-shi, Kanagawa, Japan, 231-0023
· 설립 : 2002년
· 자본금 : 3000만엔
· 웹사이트 : www.i-order.co.jp/kr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 한국 화장품 기업 대상으로 일본 진출에 관한 웨비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