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국제아트페어(4일~7일)에서 연꽃아트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소개
[제주바이오뉴스 한지수 기자] 제주의 대표적인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더퓨어로터스’가 제주에서 열리는 국제아트페어의 후원사로 참여, 화장품과 아트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독특한 성과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더퓨어로터스' 브랜드의 보유 회사인 더로터스㈜(대표이사 오유진)은 4일부터 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제주국제아트페어에 후원사로 참가, 자사의 연꽃아트콜라보레이션 패키지에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연꽃 테마의 디자인과 비건 앤 클린 뷰티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인지도가 있는 '더퓨어로터스'는 제주의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순수한 보태니컬 원료를 기반으로 제품라인을 구성,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제주 연꽃 화가인 강명순 화가와의 아트콜라보레이션으로 패키지를 완성,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정성과 예술성 높은 브랜드 이미지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진행한 강명순 작가와 그의 작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국제아트페어 운영위원장이기도 한 강명순 화가는 제주화랑협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꽃과 제주의 해녀 등 제주의 자연과 사라지고 있는 문화를 테마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더퓨어로터스’는 이번 제주국제아트페어에서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1등 연꽃 발효세트, 2등 샴푸 기프트세트, 3등 식물줄기세포 앰플을 포함, 약 4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더로터스㈜ 관계자는 “화장품과 아트의 콜라보레이션은 제주의 예술과 자연에 대한 자긍심에서 비롯된 발상”이라면서 “지역의 소중한 청정 자연을 제품화하는 과정에서 앞으로도 아트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3회 째인 제주국제아트페어는 <희망의 빛, 사랑의 손길>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주 백혈병 소아암협회 기부전을 진행, 갤러리들이 자율적으로 판매 금액의 일부를 기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무료 입장을 제공, 에술에 대한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기획되었다.
더퓨어로터스 홈페이지: https://www.thepurelot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