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6-15(화)
 

3554238800_20210409094729_8325020790.jpg

 

호주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기술을 자랑하는생물분석학 임상 연구 업체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춘계 바이오 유럽 2021에서 규제 대상인 생물 분석 분야를 대상으로 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면역분석법과 면역 생물학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애질렉스 바이오랩스의 면역분석법 담당 부서장인 커트 세일즈 박사는 “우리의 숙련된 팀은 생물제제를 통해 전임상 GLP 혹은 임상 연구를 뒷받침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거나 이전할 수 있다. 세계적인 수준의 실험실에는 자이로랩 익스플로어(Gyrolab Xplore)부터 엠에스디 퀵플렉스 120(MSD Quickplex 120), 루미넥스 맥픽스(Luminex Magpix), 유세포 분석기(BD FACSymphony A3), 그리고 곧 발표될 디지털 액적 정량적 실시간 RT-PCR (digital droplet quantitative real-time RT-PCR)까지 다수의 최신 설비가 갖추어져 있다. 자사 과학자들은 최대 난제에 해당하는 면역원성 문제와 내약성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경력과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많은 초기 및 말기 단계 암에 대한 면역항암 연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호주에서 동일 분야로는 유일하게 FDA 검사를 통과한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호주 정부가 임상시험 유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상시험 생물분석학 서비스에 소비한 비용의 최대 43.5%까지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으로 지니고 있다.

그는 또 “우리 연구실의 바이오 분석 설비는 OECD GLP 인증과 NATA(OECD GLP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호주 당국), ISO 17025 인증을 획득한 세계적 수준의 설비”라고 자부했다.

호주 내 임상 시험 분야는 여전히 기업들에게 열려 있으며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연구 지속성을 확신할 수 있다. 호주는 소규모 감염 사태에도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자국 내 코로나19 감염 환자 수를 0에 가깝게 유지하고 있다.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아태 지역과 미국 및 EU발 바이오테크 수요 증가에 발맞추어 연구실을 30% 이상 확장했다.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실험실의 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71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주 애질렉스 바이오랩스, 선도적 면역분석법 및 면역생물학 서비스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