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7b2a4c29-b4de-4dfb-be47-9.jpeg

 

진시황이 찾던 보물로 알져진 제주 황칠나무의 수면 건강 기능성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기업 제주파나텍(주)이 수면에 도움이 되는 액상차 캡슐 '굿나잇 이노큐+(플러스)'를 오는 27일 오전 11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존 굿나잇이노큐 제품에 비장의 특허물질을 추가(+)하여 새 조성으로 선보이게 되는 신제품 굿나잇이노큐+(플러스)는  13일 오픈예정을 시작했으며 27일 이전까지 많은 고객이 구매 의향을 표시할 수 있도록 오픈 알림을 신청했다.


굿나잇이노큐플러스는 귀한 원료인 황칠 추출액 97.63%를 담은 고농축 캡슐형 식품으로 하루 한 잔 간편하게 차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우리나라 고유 수종으로 제주가 원산지인 황칠은 예로부터 선비들이 향낭 주머니에 넣어 다닐 정도로 뛰어난 안식향을 지닌 재료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각종 실험연구를 통해 항산화작용, 면역증진, 심신안정 효과 등이 우수한 것으로 과학적으로 확인된 바 있다.


황칠건강식품 회사로 인지도가 있는 제주파나텍은 재료의 추출에서 배합에 이르기까지 지난 10년의 깊은 노하우를 집약한 레시피를 이번 굿나잇이노큐플러스에 고스란히 담아 냈다. 


또 '황칠 발효물과 L-세린을 이용한 수면장애 개선용 조성물'로 특허 등록을 받은 기술과 자연 원료들을 그대로 적용해 명실상부 최적의 수면 케어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황칠 외에 귤의 진피, 오미자, 레시틴, 오가피, 칡등 100% 국내산 원료들이 사용됐다.


굿나잇이노큐플러스는 간편한 캡슐 포장(22g)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어디서든 뚜껑을 열어 차로 즐길 수 있다. 따뜻한 물(종이컵 한 컵 정도)에 1캡슐을 넣어 마시면 된다. 우유에 첨하가여 15초 정도 데워 마시는 방법도 좋다. 30개 들이 박스에 담긴 캡슐을 하루 한 잔, 4주 동안 즐길 수 있다.  


자주 긴장하는 분들, 평소 예민한 사람들, 불안과 스트레스로 시달리는 분들, 진정한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소개하기 좋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주파나텍은 얼리버드 구매자들에게 할인과 더불어 푸짐한 선물을 함께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펀딩 사이트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23112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kaoTalk_20231213_181926852_03.jpg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파나텍(주), 숙면을 위한 꿀잠 캡슐 차 '굿나잇이노큐+'로 와디즈 펀딩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