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image01ㅎㅎ.png

 

제주특별자치도 도시재생지원센터(원장 홍명환 이하 제주도시재생지원센터)와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지난 15일부터 3일간 케왓에서 "어서 와, 케왓:)"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3회차 진행했다. 


이번 커뮤니티 프로그램은 공유 공간 활성화와 자원 활용에 대한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 12월 15일부터 12월 17일까지 3일(3회차, 6시간) 동안 도시 공동체 및 커뮤니티에 관심 있는 도민을 대상으로 총 49명의 참여자와 함께 했다. 


"어서 와, 케왓:)"은 제주도민들에게 자신다움을 찾고,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주요 주제는 △제주, 공동체 안에서 나답게 살기 △베지근한 제주의 맛 △지구를 살리는 소소한 즐거움 & 샐러드데이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분야의 강연 후 편안한 분위기 속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된 해당 프로그램의 참여자들은 프로그램 진행과 구성에 매우 만족했으며, 특히 서로 함께 이야기 나누며 연말의 온기를 나눌 수 있었음에 좋았다는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제주특별자치도 도시재생지원센터 홍명환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도민들에게 자기 자신과 지역사회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랐다“며 앞으로도 케왓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민과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어서 와, 케왓:)" 커뮤니티 프로그램 이외에도 공유공간 케왓은 2023년 12월 29일까지 공유책방이 평일 10시부터 14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신청을 통해 공간 대관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www.jejuregen.org)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서 와, 케왓" 커뮤니티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