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다운로드 (6).png

 

제주특별자치도 마라톤 동호회 도르미(회장 신철삼) 회원들은 지난달 31일 한림운동장에서 개최된 제주MBC국제평화마라톤대회에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면서,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 활동에도 함께 나섰다.


이날 대회에는 하프(half) 코스 15명, 10㎞ 10명 등 총 25명이 참가했다. 회원들은 가슴과 등에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 미니 홍보물을 부착하고 코스를 달리면서 도정 홍보활동을 펼쳤다.


도르미는 도내외 각종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레길, 오름 등에서 플로깅 및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는 등 도정 주요 정책을 홍보하고 실천하면서 공직자로서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신철삼 회장은 “도르미 회원들은 각종 마라톤회 대회마다 소형 홍보물을 가슴과 등에 부착해 도정 정책과 도민에게 알려야 하는 사항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왔다”며, “앞으로도 마라톤으로 회원들의 건강을 챙기고 밝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도정 홍보 활동도 꾸준히 벌여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파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청 마라톤동호회 도르미, 제주를 달리며 ‘2025 APEC 제주 유치’를 외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