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로터스1.jpg

 

제주 화장품기업 더로터스(주)(대표이사 오유진)가 코로나로 인한 시장 위축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괄목할 성과를 일궈냈다.   


더로터스(주)는 15일  제주 메종드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 정부포상 및 제7회 제주 수출인의 날 행사에서 정부포상으로 ‘수출의 탑 1백만불탑’을 수상하고, 오유진 대표이사가 ‘수출유공자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허받은 백련잎과 제주보태니컬 추출물을 소재로 한 클린뷰티, 비건뷰티 라인으로 잘 알려진 이 회사의 대표 브랜드 '더퓨어로터스' 제품들은 현재 미국과 유럽 등 해외 20여 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미국 K뷰티 웹사이트 선정 베스트 K뷰티 어워즈(Best K Beauty Awards)와 싱가포르 뷰티웰니스어워즈(Beauty Wellness Awards)를 수상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일명 러시아의 세포라로 불리는 ‘레뚜알’, 일본의 ‘마이로드’, 싱가포르의 ‘로빈슨백화점’을 비롯, 해외 프리미엄 매장에 제품 라인을 론칭하는 등 활발한 시장활동을 전개 중이다.


친환경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해외 성과와 인지도가 역으로 국내 시장에서 파급 효과를 내고 있는 점도 이채롭다. 더퓨어로터스 제품라인은 지난 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인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 국내 고객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로터스2.jpg

<사진: 롯데백화점 잠실점 온앤더뷰티 입점사진>

 

더로터스는 COVID-19 감염병 여파로 해외 시장의 불확실성이 높아진 점을 감안, 당분간 국내 시장에 관심을 쏟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특허출원 추출물이 포함된 연꽃 발효 라인인 ‘유스바이오틱스’와 제주 왕벚꽃 브랜드인 ‘비체스킨’ 등 후속 브랜드 론칭에 힘을 쏟고 있다. 


더로터스(주) 오유진 대표는 "제주 자생 식물이 가진 뷰티 자원으로서의 잠재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제히고 "제품력 강화와 다양화를 위한 연구개발 활동과 고객 접점을 늘리는 전략 마케팅 활동에 매진 중"이리고 밝혔다.


오 대표는 "제주 특급호텔과의 마케팅 콜라보 활동과 호텔매장, JDC제주공항 면세점, JTO면세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등 고객들에게 제품 라인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로터스3.jpg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화장품 브랜드 '더퓨어로터스,' 1백만불 수출탑 수상 등 눈부신 성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